안산소방서, '제7회 경기도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'서 우수상 수상

김가영 | 기사입력 2020/12/01 [11:19]

안산소방서, '제7회 경기도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'서 우수상 수상

김가영 | 입력 : 2020/12/01 [11:19]

▲ 안산소방서(서장 안경욱) 대표로 출전한 손정원 소방장은 지난 11월 30일 경기도 소방학교에서 개최된 '제7회 경기도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'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. 사진=안산소방서 제공   © 소방뉴스

 

 안산소방서(서장 안경욱)는 지난 11월 30일 경기도 소방학교에서 개최된 '제7회 경기도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'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일 밝혔다.

 

안산소방서 대표로 출전한 손정원 소방장은 '성공적인 119활동을 위한 첫 단추! 다양한 119신고방법 알기'라는 주제로 수준 높은 강의를 발표해 심사 위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.

 

손정원 소방장은 "노력한 만큼 결실을 얻어 기쁘다"며 "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소방안전교육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"고 수상소감을 전했다.

 

안경욱 서장은 "경진대회 준비를 위해 수고한 손정원 소방장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을 전한다"며 "앞으로 교육에 임할 때 이번 대회에서 얻은 값진 경험을 바탕으로 시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효율적인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"을 당부했다.

 

한편, '제7회 경기도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'는 우수한 소방안전강사를 발굴·육성해 소방안전교육 강사의 자질향상과 표준교재 활용능력 강화를 위해 예선을 통과환 12개 소방서가 출전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소방뉴스, 김가영, 안산소방서, 경진대회 관련기사목록
포토뉴스
보령소방서, 포장 공장서 발생한 화재서 신속하게 대피자 전원 구조
광고
광고
관련기관 바로가기